Life _ Strength

결혼 2021. 7. 8. 18:26

  남편이랑 사는 매일매일이 행복하지만 요 며칠간은 정말 특별히 더 좋았다. 별다른 일이 있었던 것도 아닌데 남편이 하는 말마다 빵빵 터지는 것이 신기하기도, 재밌기도, 평범한 행복이란게 이런거지 싶기도 하고. 그래서 적어보는 우리 남편의 좋은 점 몇가지. 

 

1. 내가 흘린 말을 기억하고 있다.

  나는 무언갈 보거나, 어디를 가거나 하면서 곧잘 이거 보고싶다, 저거 하고싶다, 그거 먹고싶다 등의 말을 곧잘 내밷고는 잊어버리는데 남편은 그걸 모두 기억했다가 오며 가며 기회가 될 때마다 챙겨준다. "전에 자기가 먹고 싶다는 거 먹으러갈까?" "그 영화 개봉했는데 보러갈까?" 

 

2. 지적 당하면 바로 시정한다.

  사람이라면 응당 알면서도 안 고쳐지는 행동이라는 게 있는 법인데 그게 무엇이든, 내가 이렇게 하지 말아달라 부탁하면 그 다음부터 그 어떤 조정기간이나 유예기간 없이 바로 행동이 수정되어있다. 신기하게도.

 

3. 좋은 건 무조건 나부터.

  엄청난 콜라 덕후이면서도 본인이 마시고싶어 딴 콜라도 무조건 나 한입 먼저 준다. 이게 정말 별거 아닌 것 같으면서도 나는 못하는 것 중에 하나. 좋은거, 예쁜거, 맛있는거 다 나를 우선으로 생각한다. 자기 물 마실때면 꼭 나부터 한모금 주는것도 정말 좋다.

 

4. 어디가면 선물이라고 꼭 가져온다.

  대단한 거 아니고 그냥 식당에서 나오는 후식 사탕같은 거라도 퇴근할 때까지 갖고 있다고 집에 들고와선 꼭 손에 쥐어준다. 출장 갈때면 그 지역에 괜찮은 먹거리를 들고오기도 하고. 그게 뭐든, 어딜가든 하루종일 내 생각했단 것 같아서 괜스레 기분이 좋아진다.

 

5. 벌레 잡기에 진심이다.

  해충 익충 종류를 막론하고 진저리를 치는 내게있어 각종 벌레잡이에 진심인 남편이 있다는 건 축복이다. 내가 먼저 지쳐서 포기하더라도 끝의 끝까지 책임지는 당신. 당신이 있어서 매일이 쾌적해.

 

 

'결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Life _ Title  (0) 2021.07.08
Life _ Voice  (0) 2021.07.08
Life _ 1412  (0) 2021.06.02
Life _ 3 times  (0) 2021.06.02
Life _ Hiccup  (0) 2021.02.22

설정

트랙백

댓글